
아시아나항공과의 통합 출범에 나서는 대한항공이 41년만에 CI (Corporate Identity)를 교체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통합 항공사임을 강조하기 위해 고유의 태극마크를 현대적 이미지로 구현했다.
대한항공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본사 격납고에서 '라이징 나이트(Rising Night)'행사를 열고, 새로운 CI를 선보였다.
새 로고는 심벌과 로고 타입을 결합한 형태로 구성했다. 대한항공의 상징인 태극마크(심벌)과 영문명 'KOREAN AIR'(로고타입)를 나란히 배치했다. 고유의 태극마크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짙은 파란색으로 구현했다.
- 뉴시스 기사 내용 中 -
[ 하단 링크 참초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311_0003095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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