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O 우리 대학(총장 김정수)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영대학교 RCY 단원들은 지난 10월 31일(금) 지역사회 내 사회복지시설인 ‘겨자씨 사랑의 집’을 방문하여 입소자 및 직원 등 총 55명에게 교촌치킨을 전달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교수와 학생이 함께한 ‘사제동행 봉사활동’으로, 서영대학교 RCY 단원들은‘겨자씨 사랑의 집’에 치킨을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며, 시설 관계자 및 입소자들과 따뜻한 대화를 나누었다.
O 본 행사는 교촌에프앤비㈜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촌스러버(Chon’s Lover)’의 일환으로 ‘촌스럽지(Chon’s love)지 않은 고백’을 주제로, 지역사회에서 희망을 지켜 나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활동이다.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청소년 봉사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 RCY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O 서영대학교 RCY 지도교수인 구소연교수는 '학생들이 RCY 활동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지도교수로서 큰 보람이었다. 이번 겨자씨 사랑의 집 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봉사포스트(Volunteer Post)’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