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출처 : 무등일보
https://m.mdilbo.com/detail/G3XMjU/750112
○ 서영대학교 임상병리과는 최근 지역 의료진단기기 전문기업 ㈜메디넷으로부터 2026학년도 신입생들의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기부장학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18일 밝혔다.
○ ㈜메디넷은 서영대 임상병리과와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매년 학과 발전과 지역사회 미래 의료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500만원 장학금을 기부해 오고 있다.
○ 이번 기부장학은 지역 우수 인재 발굴을 지원하고, 신입생들이 안정적인 학업 기반을 마련해 보건의료 분야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 조영국 서영대 임상병리과 학과장은 "㈜메디넷의 꾸준한 장학금 지원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우리 학과 발전의 마중물이 되고 있다"며 "기업의 따뜻한 관심이 학생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어, 미래 의료현장을 이끌 핵심 인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김규호 ㈜메디넷 대표는 "임상병리과 학생들이 학문적 역량은 물론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기업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한편, 서영대 임상병리과는 이번 기부장학을 계기로 산업체 협력을 한층 강화하고, AI 기반 진단검사와 디지털 병리 교육 등 미래 보건의료 분야를 선도할 교육환경 조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